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마당

성과공유

경남정보대, 2022년 HiVE 성과공유회 개최

관리자 2023-03-14 조회수 353

메트로신문 부산취재본부=이도식 기자 ㅣ2023-02-03 11:29:37

경남정보대학교가 2022년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사업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사진/경남정보대학교

[메트로신문] 경남정보대학교는 지난 2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웨스틴조선부산에서 '2022년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사업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대식 경남정보대 총장과 조병길 사상구청장을 비롯, 이영활 부산상공회의소 상근부회장, 윤숙희 사상구의회의장, 이정림 사상기업발전협의회 회장 등 지역의 기관장들과 파운더, 브이지, 크리에이티브9 등 사업체 관계자 및 실무자 등 7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지역 활성화에 기여한 그동안의 사업 성과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경남정보대 김대식 총장은 "오늘의 성과공유회는 HiVE사업에서 추구하는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한 첫걸음이라 생각된다"며 "앞으로 HiVE사업을 통하여 사상구와 함께 지역인재양성과 고등직업교육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상구청 조병길 구청장은 "사상구의 발전적인 미래를 위해서는 지역대학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경남정보대와 사상구의 상생발전을 위한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HiVE)사업은 교육부가 전문대학-기초자치단체 간 협력·연계를 통해 입학에서부터 교육-취업-계속 정주로 이어지는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메트로신문 부산취재본부=이도식 기자 metrobusan@metroseoul.co.kr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0 개의 댓글

0/2,000 Byte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